- 투표 인증샷 찍으면 ‘100쿠폰’ 100% 증정
- ‘개념 게임이네~’ 유저 반응 후끈
총선을 하루 앞두고 정당을 비롯한 유명인사들의 다양한 투표 독려 활동이 활발한 가운데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서비스하는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에서 유저 대상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선거일인 1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투표인증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게임 내 캐시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며, 총선의 공식 투표율이 60%를 넘길 경우 ‘100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증정하는 등 투표 독려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이 되어 있다.
이에 대해 게시판에는 “이것이 진정한 개념 게임이네”(아이디 옥**), “게임회사에서 총선이라고 투표 독려하는 이벤트 하는 게 재미있네요”(아이디 No**) 등 칭찬 댓글이 이어졌다.
또한 총선에 맞추어 게임 내 최고의 여성 협객을 뽑는 이색 ‘선거’도 진행된다. 게임에 등장하는 여성 협객들이 <웹영웅전>의 발전을 위해 각자 공약을 내세워 선거활동을 펼친다는 내용으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협객의 공약을 이번 달 내로 게임에 적용 시킨다는 유니아나의 야심찬 목표도 함께 담겨 있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에서 준비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국민으로서 주권도 행사하시고 이벤트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 며 “이번 이벤트로 선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더욱 증가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기념한 ‘솔로들을 위한 특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웹영웅전>공식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