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이(대표: 권동혁)는 8월 20일 서울 신촌에서 게임데이의 새로운 신작게임인 방탈출4로 유저시연회를 개최했다.
방탈출4 시연회는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 하였으며, 그러한 목적의 일환으로 방탈출4 개발자가 직접 게임에 대한 특징과 컨셉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제작의도를 공유하고자 하였다. 또한 시연회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방탈출4 에피소드3 스테이지로 게임경연을 펼쳐 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방탈출4는 기존의 컨셉을 과감히 버리고 5개의 에피소드와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 출시된다. 각 에피소드 별로 인물과 배경 및 그래픽과 배경음악에 차별화를 주어 게임 플레이 시 다양한 느낌과 컨셉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23인치 모니터 1대, PSP 1대, 레이저 마우스 2대, 문화상품권등을 제공하였으며, 시연회 참가자 전원에게 방탈출의 특성과 어울리는 비밀번호가 정해진 금고 저금통과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게임데이 이창윤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시연회를 통해 유저와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게임데이의 새로운 신작에 대한 유저들의 직접적인 평가를 반영하고자 했으며 결과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방탈출4 유저 시연회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