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CBT 진행
-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픈베타 사용 쿠폰 제공
(株)유니아나(대표 윤대주)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무협 RPG <웹영웅전:남제북개(이하 웹영웅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영웅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동안 평일은 14:00 ~ 00:00까지, 주말은 12:00 ~ 00:00까지 진행된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정통 무협에 입각한 문파와 무공, 5대로 이어지는 사제 시스템과 천하제일 고수를 가리기 위한 화산논검 등 무협 본연에 충실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영웅전>은 정통 무협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작가 김용 소설 속 인물들이 협객으로 등장하며 주인공은 이들 협객의 모집과 동반 전투를 통해 무림세계를 평정할 절대 고수로 성장하게 된다. 특히 기협, 의협, 은협 등 세분화된 협객 시스템과 산장 시스템 등 무협의 특색있고 풍부한 콘텐츠를 게임에 완벽히 구현하였다.
또한 온•오프라인 자동 수련 기능을 통해 롤플레잉 장르의 핵심 요소인 사냥과 전투로 이루어진 퀘스트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온라인 자동 수련은 게임에 접속한 상태에서 자동 전투를 통해 이루어지며, 오프라인 수련의 경우 주인공 캐릭터와 협객도 수련이 가능하고 웹페이지를 종료한 후에도 실행이 가능해 경험치로 전환하여 획득 가능하다.
이번 <웹영웅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CBT 기간 동안 '지식 콘테스트'와 '무림의 동반자 협객을 모집하라', '산장 체험기', '천상천하 유아독존' 등 다양한 게임성을 두루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OBT에 이용 가능한 쿠폰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유니아나 마케팅팀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정통 무협 게임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진정한 무협의 재미를 두루 체험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영웅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