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자 채널 생성 및 초보 전용 아이템 지급
- 일일 퀘스트 시스템, 세이틀콜로니 대전 맵 추가
- 푸짐한 상품의 랭킹 이벤트 진행
㈜지팍스(http://www.gpax.co.kr/)가 개발, 서비스 중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는 7월 21일 상용화에 맞춰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일 퀘스트 시스템은 하루에 한번씩 수행 가능한 퀘스트를 제공하여 퀘스트 완료 시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일일퀘스트 페이지에서 퀘스트 선택 및 수락이 가능하다.
각 서버의 채널이 병장 이하까지 입장 가능한 초보 채널과 레벨제한이 전혀 없는 일반 채널로 나뉘어지며, 초보채널에서는 초보 유저분들의 게임 적응을 높이기 위해 초보채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지급된다.
상용화 도입으로 캐시 아이템 및 캐시 충전 기능이 추가 된다. 플레이넷의 경우 충전 기능 테스트를 진행 중으로 캐시충전이 되지 않는다. 캐시아이템을 되팔 경우 남아있는 기간에 따른 캐시가격의 1/4 수치의 노블(게임머니)로 획득하게 된다.
기존 워모드에서 사망 시 부활 시스템이 없었는데, 코인아이템을 도입함으로써 워모드에서 사망시에도 부활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로 초반에 죽은 게이머들도 다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게 된다.
또한 두 가지의 푸짐한 상품이 걸린 랭킹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 매주 랭킹상승폭이 가장 높은 유저와 이벤트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D6 포인트 랭킹 1위에게 보라카이 4박 5일 이용권과 맥북air, 아이패드2, DSLR-니콘 D700바디, 이어폰, 노스페이스 백팩, 2인용텐트 등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데드식스 홈페이지(http://d6.gpax.co.kr/main/ev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