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 및 클랜 생성 지원 이벤트 실시
- 퀸 호위 모드 추가 업데이트 및 퀸 호위 이벤트 실시
- 새로운 워모드 코스트와쳐 맵 추가 업데이트
- 신규유저를 위한 신규 용병지원 프로젝트 실시
㈜지팍스(http://www.gpax.co.kr/)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인 ‘데드식스’는 5월 27일(금) 부터 6월 16일(수)까지 업데이트와 동시에 게임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마음이 맞는 유저들끼리 데드식스 안에서 공통된 커뮤니티를 생성할 수 있는 클랜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클랜을 생성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원하는 WE ARE THE ONE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반 유저들은 게임 내 클랜 페이지에 들어가 원하는 클랜을 선택한 후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클랜 마스터는 가입신청 메일을 통해 가입 승인을 할 수 있다.
또한, 데드식스 의 게임 모드 중 워모드에서 코스트와쳐 맵이 업데이트 되었다. 업데이트 된 코스트와쳐 맵은 DNU의 해안 경비대대 코스터와쳐 기지를 공격해 오는 수많은 탱크부대를 물리쳐야 하는 방어형식의 워모드이다.
일정시간 마다 수많은 탱크가 진격을 하지만 이를 쉽게 막을 수 있도록 보급 창고에서 [탱크 버스터]라는 폭탄을 보급해 주며, 탱크 버스터 폭탄은 장탄 수가 3발이라는 약점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강력하여 이를 활용 한다면 많은 수의 탱크도 쉽게 파괴할 수 있다.
단, 보급 창고가 파괴되면 더 이상 탱크 버스터가 보급되지 않으므로 주의 해야 한다.
5월 12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된 데드식스 퀸 선발대회에서 데드식스 유저들의 투표로 선발된 가장 아름다운 3명의 여성 유저 베스트 퀸과 데드식스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퀸 호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퀸 호위 이벤트에 맞춰 업데이트 된 퀸 호위 모드는 퀸을 지켜 승리한 팀원에게는 전원 1만 노블을, 1주마다 각 1명씩 추첨을 통해서 포상금 20만원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퀸이 접속하지 않았을 시 호위모드는 게임을 시작하면 두 명의 유저가 랜덤으로 퀸에 뽑히게 되며, 퀸으로 뽑힌 유저는 퀸 전용기체를 이용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각 편으로 나뉜 유저들은 자신의 팀의 퀸을 보호해야 게임에서 이기게 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한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BIG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한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상금을 적립하고 모든 조건을 충족 했을 경우 총 2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신규용병지원프로젝트가 진행되며, 신규유저뿐만 아니라 꾸준히 데드식스를 애용해준 경험치 7만 이상을 획득한 베테랑 유저 100명에게도 전투 자금 5만 노블과 전투식량인 버거킹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지팍스 신성철 대표는 “신규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다 나은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드식스 공식 홈페이지( http://d6.gpax.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