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기업 라이브젠(대표 허성신)은 28일 부터 신작 캐쥬얼 게임 앵그리 패밀리(Angry Family)’ 를 아이폰에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앵그리패밀리는 기괴함과 코믹함이 적절히 섞여 있는 공포를 주제로 한 풀 터치 캐쥬얼 게임으로 쉬운 터치 조작으로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iPhone/ iPod 뿐만 아니라 iPad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유니버셜 앱으로 제작되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앵그리패밀리는 다양하고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로 구성된 가족이 휴가를 맞아 ‘공포문화체험’을 하면서 겪는 에피소드에 대한 아케이드 방식의 게임으로 한국, 일본, 유럽,아프리카,중국,이집트 등 전세계 각 지역의 토속적인 ‘공포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은 모두 3가지 모드를 제공하는데, 이야기를 즐기며 게임을 하는 스토리모드와, 유저가 직접 스테이지 미션 조건 등을 선택하며, 게임을 즐기는 도전모드, 게임 하는 법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로 구성 되어,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악마를 퇴치하기 위해 프라이팬으로 물리치는 엄마와 골프채를 휘두르는 아빠, 가족들 마다 각자 개성에 맞는 공격 모드로 적들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쾌락과 웃음을 선사한다.
앵그리패밀리는 완전한 터치 기반의 게임으로서 적들로부터 모든 상황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가족을 지키기 위하여 많은 연구를 해야 하는 게임이다. 게임의 유저들은 지속적으로 가족 구성원들의 여러 공격 방법을 발견할 것이며, 그것은 이 게임이 가진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중 하나이다.
라이브젠의 허성신 대표는 ‘아이폰의 대표적인 비행슈팅게임인 아스트로윙(Astrowings) 에 이어 이번에는 새로운 형태의 캐쥬얼 게임을 출시하게 되었다. 비행슈팅 게임 아스트로윙으로 한국 앱 1위를 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모바일 게임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앵그리 패밀리는 애플 아이튠즈 사이즈(http://itunes.apple.com/kr/app/id420605095?mt=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