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삼국지의 유명 전장터, 게임 속에서 만난다! '삼국지략' 4대 전장 업데이트

- 삼국지 역사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4대 전장 업데이트 실시
- 추억의 땅따먹기와 두더지 잡기 방식의 미니게임 2종 추가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에서 2월 9일 역사적인 삼국지 전투인 4대 전장의 업데이트와 미니게임 2종을 추가한다고 금일 밝혔다.

4대 전장은 <삼국지략>의 유명 무장이 등장해 전투를 펼치는 무장열전 형식의 관문으로 동탁군과 관동군으로 대치되는 '호로관'전투를 무대로 한 전장과, 조조군과 원소군이 전투를 벌인 '관도' 전장, 조조의 대군에 맞서 장비가
출전했던 '장판교'전장, 마지막으로 삼국지 역사 상 가장 유명한 전투인 '적벽'등으로 이루어졌다.

전장에 입장 가능한 등급은 40~ 100등급으로 관문마다 차이가 있으며, 4대 전장은 중립지역으로 국가에 관계없이 이동 가능하다. 하루 4회씩 진행되며 역사적인 삼국지 전투의 시나리오를 4대 전장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2종이 추가 업데이트됐다. 땅따먹기 방식으로 진행되는 '천잠변'과 밭에서 출몰하는 두더지들을 소탕하는 방식의 '쥐잡기' 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략>은 9일부터 일주일간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 시간마다 내구도 소모를 막아주는 아이템 '신공 수리도구'를 지급하며, 무장열전 관문을 완료하면 발렌타인 데이와 연관된 물품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삼국지략>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 <http://3g.uniana.com/)를>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