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28일부터 시작되는 <로그앤> 테스터 모집
- 던전과 바다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전투 방식과 해전 시스템 등 특징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어드벤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그앤>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프리런칭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2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오후 4시부터 6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로그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한 게이머들은 누구나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턴제 전투방식으로 진행되고 전략성이 필요한 던전 플레이와 실시간 전투 방식의 박진감 넘치는 해상 플레이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타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랭킹던전과, 몬스터를 봉인해 펫으로 길들이는 서번트 시스템, 유저들과 직접 전투를 벌이는 해전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한편 <로그앤> 테스터로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테스트 종료시까지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를 추첨하여 아이패드를 증정하며, 해상전을 통해 상대 함선을 격침시킨 횟수가 많은 유저를 대상으로 도전 해상왕이 진행된다. 또한 최고의 강화 아이템을 선정하는 도전 강화왕을 통해 무선 키보드 마우스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로그앤>은 던전 플레이 기반의 로그라이크 온라인 RPG 장르이며, 스피디하고 박진감 넘치는 턴제 전투방식과 다채로운 해상 콘텐츠를 통해 던전과 바다를 넘나드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로그앤>의 프리런칭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roguen.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