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원술 대표 스킨십 운영 눈길···공개 서비스 기대감 상승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대표 이원술)에서 개발중인 역할수행게임(RPG)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퀘스트툰과 생산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공개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1,2차 비공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테스트에도 이원술 대표는 자신의 캐릭터인 패스맨으로 접속,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개선할 점과 불편한 사항 등 게임 컨텐츠의 대한 내용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4일간의 테스트가 짧게 느껴졌다’, ‘빨리 오픈 했으면 좋겠다’, ‘손노리라면 센스 있는 게임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등 긍정적인 면을 얘기했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부족한 면이 많았던 테스트였지만 즐겁게 즐겨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다음 테스트에는 보다 많은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