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MMORPG '위 온라인' 25일부터 프리 오픈 테스트 실시

- 25일부터 27일까지 실시
- 공개 서비스 전 최종 테스트 

국내 최초 동·서양 대립 온라인게임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공개 서비스가 임박했다.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프리 오픈 테스트를 25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오늘(14일) 밝혔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그간 다섯 차례 테스트를 통해 국내 온라인게임으로는 최초로 동양과 서양의 대립구도를 게임내 자연스럽게 녹여냈다는 평을 얻었다.
 
특히 비공개 테스트 때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 테스트를 거듭할 수록 완성도를 높여가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는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기 전 중국과 대만에 총 1400만불 수출 쾌거를 거두며 전망이 매우 밝다.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프리 오픈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 이전 최종 점검을 하는 만큼 콘텐츠 추가 및 유저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여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사장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실시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랫동안 <위 온라인:비밀원정대>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비밀원정대> 홈페이지(http://we.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