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 포커스 그룹 테스터 모집

(주)지팍스(대표 신성철)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의 테스트를 위한 Focus Group을 모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18일부터 데드식스  홈페이지(http://www.deadsix.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2일간의 모집기간 동안 총 50명의 테스터가 선발 된다. 이번 테스터 선발은 기존 비행슈팅게임을 즐겼던 유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초반 접근이 쉽지 않은 비행슈팅게임의 특성에 따라 기본적인 재미를 이탈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번 선발을  통해 선정된 Focus Group은 처음 선보이는  데드식스의 전투방식과 현존하는 기체를  고증하여 제작된 전투기를 이용하여  대전모드를 즐길 수 있다.

지팍스의  오종호 팀장은 “그동안 개발팀의 생각으로만 제작되었던 데드식스에 유저의 의견을 더하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이번 Focus Group Test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모집된 Focus Group은 제 2의 데드식스 개발팀이라고 생각하게 될 만큼, 의견에 대한 빠른 적용으로 Focus Group에 대한 자부심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Focus Group Test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데드식스 홈페이지(http://www.deads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