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케로로 팡팡과 함께 '소원을 말해봐'!

- 케로로팡팡, 사용자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실시
- 수수께끼 병과 신규 캐릭터 ‘죠리리’ 공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용자들을 위한 소원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케로로팡팡>은 금일부터 24일까지 로비 내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있는 케로로 아빠 NPC를 찾아가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크리스마스 소원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소원이벤트’는 해당 NPC를 찾아가 소원카드에 있는 원하는 아이템 3가지를 선택한 후, 매일 주어지는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달성한 비율에 따라 소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로비 내 지정된 퍼렁별인 NPC를 찾아가면 모든 유저에게 산타복장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더불어 <케로로팡팡>은 권총과 산탄총에 능한 수수께끼 병과의 신규 캐릭터 ‘죠리리’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죠리리’는 라면 집에 들어가려다 착각해 케론군에 입대하게 된 엉뚱한 신병 캐릭터로 시전 즉시 근처 모든 적군을 8초 동안 잠재우고, 적군이 깨어나면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키는 필살 스킬 등을 자랑한다.
 
한편, <케로로팡팡>은 12월 9일 원작 애니메이션 속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생일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