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동영상&이야기

신작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 최신 플레이 동영상 공개

(주)지팍스가 개발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의 플레이 동영상이 15일 공개됐다.

<데드식스>는 현대전에서 실제 사용되는 전투기와 전략적 아이템이 등장하는 신작 온라인 비행슈팅게임으로, 유저간 동선이 계산된 구조의 맵에서 유도미사일을 회피할 수 있는 플레어, 롤링 회피, 지형의 활용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게임의 최신 버전을 통해 AK-50, F-16, F-15, F-14 등 다양한 전투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화산지대를 배경으로 하는 레드스톤, 시가지를 즐길 수 있는 히든베이스 노스, 협곡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헬 파이터 맵 등을 통해 손에 땀을 쥐는 플레이를 담고 있다.

(주)지팍스 '데드식스' 개발팀 오종호 팀장은 "2007년 지스타 공개 이후, 2년여의 공백 동안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 다양한 시도를 통해 재미와 액션으로 무장한 '데드식스'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자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플레이 동영상은 '데드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deadsix.co.kr)와 (주)지팍스에서 운영하는 게임동영상 포탈 '지팍스(http://www.gpax.co.kr)'에서 볼 수 있으며, 리뉴얼한 홈페이지에는 Factory라는 개발자 블로그를 신설하여 현재 '데드식스'의 개발 이슈를 유저와 공유하고, 유저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