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동영상&이야기

Pre OBT 앞둔 '트리니티 온라인'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 추성훈과 함께하는 전율의 한방 <트리니티 온라인>Pre OBT 플레이 영상 공개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스튜디오 혼(대표 홍지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Pre OBT) 플레이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2일) 공개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리니티 온라인>은 이번 플레이 영상을 통해 숨막히는 액션 쾌감을 자랑하고 있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공개 테스트에 앞서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각 클래스 별 전직 캐릭터를 선보이며 <트리니티 온라인> 특유의 화려한 콤보스킬 영상을 짜임새 있게 구성, 진화된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마검사’, ‘소서러’ 2종의 신규 전직 캐릭터를 포함, 총 9종류의 전직 클래스가 선보이는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은 올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함을 전달한다.
 
사전 공개 테스트를 통해 첫 공개될 ‘마검사’는 전사계열 중 가장 긴 공격거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검과 마법이 조화를 이룬 치명적인 콤보기술을 통해 광범위한 공격이 가능하다. 그리고 마법사의 전직 캐릭터 ‘소서러’는 빠른 캐스팅을 바탕으로 화려한 연속 공격기를 사용, 눈부시게 빠른 공격 속도를 자랑한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고대, 중세, 현대 등 시공간을 초월한 게임 배경은 호쾌한 액션과 잘 조화를 이뤄 액션게임의 짜릿한 손맛을 잘 구현해내고 있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http://trinity.goorm.com)에 ‘추성훈 존’을 오픈하여 30초 분량의 CF메이킹 영상과 파이터 추성훈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미공개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