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슈퍼주니어 캐릭터 공개! 온라인 음악 게임 '무브업' 17일 오픈베타 돌입

- 소리바다 온라인 댄스게임 ‘무브업’ 17일부터 오픈베타서비스 돌입
- 게임 상대의 사진을 플레이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사진등록시스템 선보여
- 슈퍼주니어 <쏘리쏘리> 캐릭터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음악 커뮤니티 게임 무브업이 17일 오후 1시부터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고 <쏘리쏘리>로 화려하게 컴백한 슈퍼주니어의 캐릭터를 전격 공개한다.
           
무브업은 네 가지 캐릭터가 음악에 맞춰 개성 넘치는 댄스를 추는 게임으로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는 자신의 사진을 게임화면에서 공개할 수 있는 사진등록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는 프로필에 등록한 사진을 게임 방 전체에 공개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사진도 함께 볼 수 있는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다가가거나 동작을 취할 수 있는 ‘대기실 이동’ 과 ‘감정표현’ 등 더욱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으로 당당하게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며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브업은 3집 <쏘리쏘리>로 1년 6개월 만에 컴백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캐릭터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2월 이특과 신동이 직접 캐릭터 개발에 참여한 슈퍼주니어-해피 6명의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무브업은 팬들의 요청으로 오픈베타 서비스에서는 13명 멤버 전원의 캐릭터를 모두 공개한다. 특히 나오자마자 각종 음반,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쏘리쏘리>의 콘셉트를 그대로 재현해 사실감을 더한다.
 
이를 기념해 무브업은 4월 21일까지 <무브업 오픈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슈퍼주니어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는 미션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쏘리쏘리 벨소리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친필사인이 담긴 무브업 슈퍼주니어 캐릭터 원화집과 포스터를 선물한다.
무브업 프로필에 사진을 등록하는 사용자에게 등록 후 24시간 동안 게임머니를 2배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G마켓 20만원 상품권 (1명), G마켓 5만원 상품권 (8명), 백화점10만원 상품권(3명), 외식 3만원 상품권(10명), 소리바다 VIP 1년 무료이용권(50명) 등을 증정한다. 게임이 끝난 후 마음에 드는 파트너를 서로 지목하는 ‘러브업모드’를 플레이한 사용자 중 화살표를 가장 많이 받은 매주 10명의 ‘무브업 킹카’ 에게 G마켓 상품권 1만원권과 슈퍼주니어 CD가 주어진다.
 
소리바다 김명준 서비스본부장은 “그 동안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 인기 가수들과 함께 다양한 이슈로 사용자들에게 다가가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사실적인 댄스 모션과 풍부한 음원으로 댄스 게임 사용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만족시키고 항상 새로운 재미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무브업 오픈베타서비스 및 오픈페스티벌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무브업 홈페이지(moveup.soriba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