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타크래쉬, 주말에 게임하면 레벨업이 쑥쑥~ 1.5배 경험치 추가획득 이벤트

- 스타크래쉬, 오는 12월 2일까지 '성장 포인트 무한 제공 이벤트' 실시
- 주말에 게임을 하면 캐릭터 레벨업에 필요한 성장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
- 주말 이벤트 시간에 게임 즐기면 경험치 및 게임머니 획득률 1.5배 증가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칼라액션 <스타크래쉬>가 오는 12월 2일까지 '성장 포인트 무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크래쉬가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게임을 즐겨온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캐릭터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시스템인 성장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해 레벨업의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인 29일과 30일에는 성장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획득, 1일 2회 지정된 이벤트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및 경험치를 1.5배 추가 획득할 수 있어 훨씬 쉽게 레벨업 할 수 있다.

스타크래쉬는 지난 18일 공개서비스에 돌입, 큐빅을 이용해 변신하는 즐거움과 퀘스트, 대전 등의 다양한 콘텐스로 유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크래쉬를 즐기는 한 유저(닉네임 나찰)는 "고 1에다 곧 기말 시험이라 많이 하지는 못하지만, 스타크래쉬의 매력에 푹 빠져서 지낸다. 특히 퀘스트 모드가 정말 재미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크래쉬는 오는12월 16일까지 '메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등장하는 레어 몬스터인 황금 골렘을 찍어 응모하는 '황금 골렘을 찍어라' 등 총 4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형 PC와 22인치 와이드 모니터, 쌀 10kg, 특별 제작한 스타크래쉬 전용 경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크래쉬의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크래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