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게이트, 피드백 3번째 이벤트 통해 유저 의견 담은 게임 내 편의성 기능 업데이트
- 상점에서 아이템 일괄 구입, 인벤토리 내 기타 아이템 나누기 기능 추가 등 불편 사항 개선
- 오는 24일까지 피드백 3번째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 통해 헬게이트 쿠션 등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이하 헬게이트)>이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의 세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의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게임 내 편의성 기능과 관련된 의견을 모아 게임에 적용했다. 헬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다량 구입할 수 있는 기능과 인벤토리 내에 기타 아이템 나누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그 동안 유저들로부터 불편 사항으로 지적되었던 부분을 개선했다.
헬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구매와 거래에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스크린샷이나 의견을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헬게이트 아트북 또는 헬게이트 쿠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헬게이트는 피드백 시즌1의 두 번째 이벤트도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고유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이벤트 시간에 GM(운영자) 기부 버프를 일괄 지급한다.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 이벤트는 그 동안 '헬게이트: WANT' 이벤트를 통해 건의게시판에 올려진 유저들의 좋은 아이디어와 건의 내용을 수렴해 게임 내 도입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상점에서 아이템 일괄 구입, 인벤토리 내 기타 아이템 나누기 기능 추가 등 불편 사항 개선
- 오는 24일까지 피드백 3번째 이벤트 참여하면 추첨 통해 헬게이트 쿠션 등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이하 헬게이트)>이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의 세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의 세 번째 이벤트에서는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게임 내 편의성 기능과 관련된 의견을 모아 게임에 적용했다. 헬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다량 구입할 수 있는 기능과 인벤토리 내에 기타 아이템 나누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그 동안 유저들로부터 불편 사항으로 지적되었던 부분을 개선했다.
헬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구매와 거래에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스크린샷이나 의견을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헬게이트 아트북 또는 헬게이트 쿠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헬게이트는 피드백 시즌1의 두 번째 이벤트도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고유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이벤트 시간에 GM(운영자) 기부 버프를 일괄 지급한다.
'헬게이트: 피드백 시즌1' 이벤트는 그 동안 '헬게이트: WANT' 이벤트를 통해 건의게시판에 올려진 유저들의 좋은 아이디어와 건의 내용을 수렴해 게임 내 도입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