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루니아전기, 신규 전장(공성전) 맵 등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 실시

- 8 vs 8 데스매치, 제한 시간 동안 100킬 달성해야 승리
- 할로윈 데이 기념 "유령들의 습격" 스테이지 이틀 동안 오픈

넥슨(대표 권준모)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서 30일(목), 신규 전장(공성전) 맵 추가를 비롯한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이번에 새로이 추가된 '제나단 캐슬 요새'는 '앙리 성'에 이은 두 번째 전장 맵으로, 8대 8 팀 데스매치를 기본으로 100킬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를 차지하게 된다.

제한시간은 15분으로 양쪽 진영이 가운데 좁은 통로를 두고 성의 지형 지물을 활용하여 전투를 벌이게 되며, 난입이 가능해 전장이 시작된 후에도 자유롭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날, 할로윈 시즌을 기념한 '유령들의 습격' 스테이지도 업데이트 된다. 할로윈을 콘셉트로 독특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이 스테이지는 일정 시간 순간적으로 생성되고 사라지는 '팝 스테이지' 형식으로, 최대 8인까지 입장해 플레이 할 수 있다. 11월 1일(금)부터 이틀 동안 한시적으로 오픈 되며, 매시 정각마다 팝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게임 캐릭터인 '지크', '에이르', '다인', '티아'의 스킬 이펙트가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메모리 최적화 작업을 통해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