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백마 탄 레이서' 어디 없나요? '레이시티' 레이싱걸 2차 이벤트 실시

- 미션 수행 시, 차량 치장용 희귀 아이템 지급
- 특별 제작 아이템 제공되는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레이싱걸 2차 이벤트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진행된 1차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레이싱걸 이벤트는 '유이의 백마탄 기사님을 찾습니다' 라는 타이틀로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강유이 NPC(유저가 조정할 수 없는 게임 내 캐릭터)가 전달하는 4가지 미션을 해결할 때마다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템은 치장용 데칼(차체 장식용 스티커), 글래스, 번호판, 차량 램프, 바퀴 휠, 부스터 등으로 다양하며, 지급된 아이템을 모두 장착할 시 차량의 업그레이드 효과도 볼 수 있다.

한편, 레이싱걸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가위 이벤트 역시, 게임 진행 하면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한가위를 맞아 특별히 제작된 '한가위 차례상 램프'를 비롯 '공구상자', '경험치 주사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한가위를 맞이해 유저 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만족시키는 '레이시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