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비스 오픈 3주년 맞은 '알투비트'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 호응에 답례

- 게임만 하면 아이템,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
- 생일 맞은 오늘 게임머니,경험치 2배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대표 김건)이 개발한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가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매일 하루에 게임을 3판 이상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바타 의상 아이템과 레어 아이템(블랙데볼라)을 제공한다. 이 아이템들은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되어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판 플레이를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기념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2만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알투비트'를 즐기며 남겨놓은 글, 사진, 스샷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한다. 게시판에 재미있는 달인 시리즈로 댓글을 달면 20명에게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진동 이어폰도 선물로 제공한다.

특별히 '알투비트' 생일 당일인 오늘 하루 동안에는 알코인(게임머니)과 알포인트(경험치)를 2배 지급하는 '더블업'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3년 동안 변함없이 '알투비투'를 사랑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