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스페셜포스, '난입 시스템' 업데이트하고 독도 체험 이벤트 실시

- 1박 2일 독도 체험 기회 제공
- 빠른 게임 즐길 수 있는 난입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독도 수호 염원을 담은 '독도에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가 1일 1회에 한해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독도방문, 아이템 증정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아이디를 독도와 관련된 아이디를 비롯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7일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독도방문을 신청한 유저 중 총 15명을 추첨하여 내달 20일부터 1박 2일 동안 독도를 직접 찾아가 독도박물관 방문, 독도에 태극기 꽂기 행사 등을 진행하며, 주변 섬인 울릉도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난입(게임 중 빈 자리 발생시 중간에 참여하는 것)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난입 시스템'은 팀원의 게임 중 이탈로 인한 수적 열세, 대기방 장시간 대기 등 환경적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기존보다 빠르게 게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