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케로로파이터, 첫 번째 리그 온라인 예선전 14일부터 돌입

구름닷컴에서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에서 개발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케로로파이터>의 첫 번째 리그인 ‘오리온 키즈 삼총사배 <케로로파이터> 리그’의 온라인 예선이 오는 14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플레이플닷컴을 통해 온라인 예선 참가 신청을 받은 ‘오리온 키즈 삼총사배 <케로로파이터> 리그’는 유저들의 폭발적인 참가 신청으로 총 256팀이 조기 선착순으로 모집 종료되었다.

모집 된 256팀은 오는 7월 14일부터 7월 29일까지 16일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에 참가하게 되며, 해당기간 3판 2선을 먼저 하는 32팀 (총 64명)이 8월 3일 진행 예정인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오리온 키즈 삼총사배 <케로로파이터> 리그’ 온라인 예선전은 매주 월,화,목,금 4일 동안 오후 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전 경기가 플레이플닷컴 외 3개 방송사를 통해 방송된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많은 분들이 <케로로파이터> 리그에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처음 실시하는 대규모 리그로 실력 있는 유저들의 치열한 경합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5주간 전국을 순회하며 유명 MC및 게스트가 시민과 함께 오프라인 상에서 게임을 즐기는 ‘On Stay G 케로로파이터 온라인 Tour’ 에 참여하여 연예인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유저 2팀에게 이번 <케로로파이터>리그 오프라인 예선에 바로 참여 가능한 시드권을 배포 중이다.

<케로로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