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롯데자이언츠, 컴투스와 함께 야구게임 빅3데이 이벤트 진행
- 슬러거 패키지 쿠폰 등 현장 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혜택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오는 13일 부산 사직 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 모바일게임사 컴투스와 함께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야구게임 빅3데이'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며 13일 오후 2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관중들에게 '슬러거' 패키지 쿠폰과 컴투스프로야구2008 게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롯데자이언츠 유니폼과 기념구, 경기 입장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2008 프로야구의 열기가 그대로 반영되고 있는 슬러거는 연초 대비 신규 가입자 20만명 증가, 동시접속자 30% 이상 상승하며 현재 온라인 야구 게임 점유율 1위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올해 부산o지역 경남 회원 비율이 작년 대비 70% 이상 증가했고, 게임 내에서도 롯데자이언츠 팀 생성과 응원 구단 지정이 작년 대비 80% 이상 상승하는 등 공식 제휴 프로 야구단 롯데자이언츠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한 관계자는 전했다.
☞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슬러거 패키지 쿠폰 등 현장 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혜택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오는 13일 부산 사직 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 모바일게임사 컴투스와 함께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야구게임 빅3데이'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며 13일 오후 2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관중들에게 '슬러거' 패키지 쿠폰과 컴투스프로야구2008 게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롯데자이언츠 유니폼과 기념구, 경기 입장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2008 프로야구의 열기가 그대로 반영되고 있는 슬러거는 연초 대비 신규 가입자 20만명 증가, 동시접속자 30% 이상 상승하며 현재 온라인 야구 게임 점유율 1위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올해 부산o지역 경남 회원 비율이 작년 대비 70% 이상 증가했고, 게임 내에서도 롯데자이언츠 팀 생성과 응원 구단 지정이 작년 대비 80% 이상 상승하는 등 공식 제휴 프로 야구단 롯데자이언츠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한 관계자는 전했다.
☞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