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첫 클로즈베타에 테스터 70% 이상 참여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블록버스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된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 버그 및 시스템 안정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으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 속에 테스트 목표를 성공리에 달성할 수 있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긴 유저의 비율이 전체 테스터의 70%에 달했으며, 평균 플레이 시간이 4시간을 넘기는 등 게임에 대한 충성도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나, 몬스터를 전략적으로 사냥하며 몰입감을 높이는 차별화된 게임성이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확인됐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거대 몬스터 사냥 시, 손에 땀을 쥐게 한 긴장감을 잊을 수가 없다’, ‘현실감과 독창적인 시스템, 뛰어난 그래픽이 돋보였다’, ‘다른 게임에 비해 다소 어려운 조작법이 처음에는 적응하기 어려웠지만, 최근 경험한 게임 중 가장 재미있고 기대되는 게임’이라며, 테스트 소감과 함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NHN 신재명 코어게임 사업부장은 “짧은 테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확인한 유저들의 높은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는 오는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2차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1차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의 게임 데이터는 2차 테스트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