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라그나로크 온라인, 13.1 버전 '애쉬 바쿰(ASH VACUUM)' 업데이트

- 거인 족 사파와 요정 족 리피네의 갈등을 소재로 전개되는 에피소드
- 신규 퀘스트 및 몬스터, 던전 등 다양한 추가 시스템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강윤석)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3.1 버전인 '애쉬 바쿰'(ASH VACUUM)을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에피소드 13.1 버전은 미르가르드 대륙의 시나리오에서 벗어난 전혀 새로운 이계가 최초로 소개된다. 얼음과 초록 대지가 공존하는 배경을 바탕으로 거인족 '사파'와 요정족 '라피네'의 갈등이 전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피소드 13.1에는 신규 퀘스트 15종과 신규 몬스터 11종, 메모리얼 던전 1종, 길드 던전 2종이 추가됐으며 이벤트 성 소규모 전장 시스템을 통해 미니게임 형식의 PK를 즐길 수 있는 '포링 대전'이 업데이트 됐다. '포링 대전'은 파티간 대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저 레벨 유저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그 밖에도 스킬창 UI가 새롭게 개선되었으며 오는 7월 2일에는 5:5 소규모 전장 시스템인 '크리거 폰 미드가르드' 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크리거 폰 미드가르드'는 기존의 전장에 비해 필요 인원이 적고 상대 진영의 목표물을 파괴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순수 PK 점수만으로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에피소드 13.1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 하거나 스크린 샷을 찍어 응모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PMP와 무료 캐시, 게임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금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임혁 라그나로크 개발 PM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 13.1 버전은 큰 레벨제한 없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면서 "새로운 PK 시스템과 메모리얼 던전 및 길드 던전을 통해 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