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만화책을 공짜로 즐긴다! 넥슨포털 '코믹북' 서비스 오픈

-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넥슨 게임 관련 도서 80여 종 무료로 감상
- 영어, 수학, 논술 등 초등생 학업에 도움을 주는 학습만화도 제공

넥슨 포털에서 무료로 만화를 즐기자!

넥슨(대표 권준모 강신철)은 자사의 게임포털 '넥슨'의 '채널 FUN(Channel FUN)' 메뉴를 통해 '코믹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 밝혔다.

'코믹북' 서비스는 오프라인으로 출간 및 판매되고 있는 넥슨의 게임관련 도서를 온라인 상에서 이북(E-book)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넥슨은 '코믹북' 서비스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마비노기, 엘소드 등 넥슨의 인기 게임을 주제로 한 총 80여 권의 넥슨 오프라인 도서들뿐만 아니라, 영어, 수학, 논술 등 초등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는 학습만화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넥슨의 코믹북 뷰어(Viewer)는 만화 페이지 이미지를 자유롭게 확대 및 축소할 수 있는 '딥줌(Deep Zoom)' 기능을 제공, 청소년들로 하여금 보다 편리하게 선명한 이미지의 코믹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의 손성욱 포털기획팀장은 "넥슨 코믹북은 실제 도서를 구매하기 전 해당 도서에 대한 '미리보기'를 필요로 했던 구매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동시에, 오프라인 서점에 가서 만나볼 수 있었던 도서를 온라인에서 미리 보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 라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많은 코믹북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