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든어택 유저는 아프리카로 집합! 클랜's 데이 아프리카로 생중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든어택 최고의 축제를 인터넷 방송으로 만난다!

나우콤은 인터넷 개인방송 서비스 아프리카(www.afreeca.com)를 통해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서든어택 클랜's 데이 2007'을 생중계하기로 했다고 8월 2일 밝혔습니다.

FPS 게임 사상 최대 규모가 될 '서든어택 클랜's 데이 2007'은 8월 4일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리게 되는 오프라인 행사인데요. 이 행사는 아프리카 방송국(afreeca.pdbox.co.kr/netmarbletv)을 통해서 생중계하며, 이 온라인 중계를 통해 경기장에 오지 못한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쩡이라고 합니다.

'서든어택' 클랜 중 최고의 팀을 가리는 이번 행사는 전적 상위 50위 클랜을 비롯한 100개의 최고 클랜들이 참여해 4일 '클랜지명전'과 '1,2차 리그 우승자 특별전'을 통해 흥미진진한 승부를 보여 줄 예정인데요. 4강전 등 주요 경기는 온게임넷에서 활약하고 있는 온상민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는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서든어택 유저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개발자와의 간담회와 비공개 동영상 공개, 개그맨 클랜과의 친선경기, 비보이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도 합니다. 또한 '여자 비'라고 불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수 '손담비'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게이머와 시청자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홈시어터와 닌텐도DS, MP3플레이어, 게임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서든어택' 잔치 한마당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나우콤 김진석 아프리카사업부장은 "이번 행사 중계를 통해 서든어택 유저들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대형 게임 행사 생중계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