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루니아전기, 레이드 및 필드 스테이지 등 콘텐츠 업데이트

- '설인의 동굴 시즌 2', 필드 스테이지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 오는 6월 26일까지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는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아케이드 RPG <루니아전기>에 오늘(5.29) 새롭게 단장된 레이드 및 필드 스테이지 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레이드 스테이지와 필드 스테이지 그리고 각 에피소드의 최종 보스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조정되고 일부 퀘스트가 변경된다.

특히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드 스테이지 '설인의 동굴'이 '설인의 동굴 시즌2'로 개장되며, 또한 총 5개의 필드 스테이지와 6개의 최종 보스 스테이지의 새롭게 변화된 모습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드워프 종족이 등장하는 신규 필드 스테이지인 '폐쇄된 광장'이 추가된다. '폐쇄된 광장'은 몬스터들이 무한으로 등장하는 4인용 스테이지이며, 전기 에피소드 5-10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루니아전기에서는 오늘부터 6월 26일(목)까지 한 달에 걸쳐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설인의 동굴 시즌2' 스테이지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시리도록 차가운 결정! 시즌2'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새로이 개장된 5개의 필드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무한 레벨 업! 필드에서 즐겨라' 이벤트에서는 랜덤으로 등장하는 쥐를 잡으면 이벤트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고급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희귀한 상자'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별한 보스 몬스터와 대전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루니아전기 6대 보스 탐방기' 이벤트는 전기 전설 에피소드의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각 에피소드의 최종 보스를 클리어하면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정복자의 상징'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루니아전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콘텐츠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는 데 주력했다"며,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루니아전기'를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고 발전하는 게임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