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5월 5일 어린이날은 엠게임과 함께! SK와이번스와 다양한 이벤트 실시

- SK와이번스 홈구장 인천 문학 야구장에서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 캐릭터 풍선과 가면 증정, '엠게임 존' 오픈하여 다양한 게임 체험 공간 마련
- 이외에도 정통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등 가정의 달 이벤트 온라인에서 진행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5월 5일(월) 어린이 날을 맞아 마케팅 제휴사인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 신영철)의 홈구장인 인천 문학 야구장에서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5일(월) 인천문학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와 우리히어로즈의 경기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엠게임에서는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 및 엠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엠게임은 사전에 엠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무료 초대권 받기' 이벤트 쿠폰을 출력하여 경기 당일 내야석 입장 출구 옆 엠게임 부스로 오는 회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내야석 입장권을 배포한다.

또한, 야구장 1루 매표소 앞에서는 엠게임의 인기 브랜드인 열혈강호 온라인, 풍림화산, 귀혼, 홀릭 온라인, 팝스테이지 등의 캐릭터가 담긴 풍선과 귀혼 가면을 배포한다. 이외에도 엠게임의 한비광, 네코를 비롯한 인기 캐릭터 5종이 총 출동하여 나들이 나온 어린이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장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여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문학 야구장 내에 '엠게임존'을 오픈하고, 플래시 게임 4종을 비롯 열혈강호 온라인, 풍림화산, 귀혼, 팝스테이지 등을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상시 운영할 예정이어서 야구장을 찾은 팬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엠게임 백진수 마케팅 팀장은 "올해로 3년에 걸쳐 엠스포츠를 통해 고객 여러분을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올해는 엠게임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엠게임 존을 오픈하였으므로 많은 이용 바란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엠게임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 외에도 상상할 수 있는 무협의 모든 것 '영웅 온라인'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김치 냉장고,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등 경품이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온라인 상에서 진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