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엘소드, 2차 클로즈베타 성황리에 종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KOG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RPG <엘소드(ELSWORD)>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가 높은 평균 플레이타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7월 31일 밝혔습니다.

2차 비공개 테스트는 1차 테스터전원과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만 명을 포함해 총 2만 여명의 대규모 인원으로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진행되었으며, 커뮤니티 시스템 '광장'을 비롯해 신규 던전 2개, 퀘스트 5종, 무기o장비 아이템 400여 개가 새롭게 공개돼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2차 테스트의 평균 플레이시간은 비공개테스트 결과로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156분을 기록, 1차 테스트(82분)에 비해 약 90%가 상승해 두 배에 가까운 신장세를 보였다고 합니다.

넥슨은 이 결과에 대해 1차 테스트 때 호평을 받았던 '호쾌한 타격감', '화려한 이펙트' 등의 엘소드의 기본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2차 테스트에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들이 추가돼, 유저들이 높은 충성도를 보였기 때문이라고 본석했습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2차 테스트에서 높은 평균 플레이시간을 기록한 것은 그만큼 안정적으로 테스트가 진행됐다는 증거"라며 "엘소드가 가진 경쟁력을 잘 살려 더욱 좋은 모습으로 유저 분들께 찾아 뵙겠다"고 말했습니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에서 3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으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구사와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10단 이상)'이 특징이며,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 요소가 강화된 액션 게임입니다.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