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리니지2, '그레시아(GRACIA) 파트1' 업데이트

- 5주년 맞아 고객 만족을 위한 콘텐츠 다수 선보여
- 3차에 걸쳐 진행 될 업데이트의 첫걸음 시작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2>가 오늘(4.30) '그레시아(GRACIA) 파트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올해 5주년을 맞는 리니지2는 2008년 계획된 3번의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고객 만족에 초점을 맞춘 '그레시아 파트1'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3단계 중 '파트1'과 '파트2'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최종 3단계에서는 리니지2 초기에 비전으로 제시하였던 비행기능과 그레시아 신대륙의 신규 콘텐츠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오늘 진행될 '그레시아 파트1'은 특히 빠르고 즐거운 리니지2를 모티브로 하여 고객들이 요구해온 레벨업 속도와 이동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솔로잉 등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새로이 게임을 시작하는 게이머를 위해서 특정레벨까지 텔레포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파격적인 기본형 아이템의 제공을 통해 신규 이용자가 느낄 수 있었던 진입장벽을 현격히 낮춘다는 계획이다.

어둠에 빠진 그레시아를 구하기 위한 전초전이 될, '그레시아 파트1'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의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