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레퀴엠 온라인, 5월 맞아 특별 아이템 제공 등 이벤트 실시

-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직의 증서' 1,000란트에 구입 가능
- 6월 4일까지 자신의 캐릭터 레벨에 맞춰 장비 무료 대여
-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훔바바의 결정'과 '간이 야영지 귀환' 아이템 특별 제공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아이템 제공 및 무료 혜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직의 증서'를 1,000란트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행운이 찾아온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탄생한 '전직의 증서'는 동일한 종족의 다른 직업으로 전직하게 해 주는 아이템으로 새로운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6월 4일까지 레퀴엠 유저 누구나 자신의 캐릭터 레벨대에 맞는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장비는 '아이오제닉 장비 관리자' NPC를 통해 대여 가능하며, 해당 NPC는 론델, 발데스, 노바룩스, 알반/트리프리, 연구소 등 각 마을마다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라비티 골드 PC방의 전용 상인에게 가면, 5월 21일까지 '[골드]훔바바의 결정' 아이템을 5,000란트, '[골드]간이 야영지 귀환' 아이템을 500란트에 구입할 수 있다. '[골드]훔바바의 결정'과 '[골드]간이 야영지 귀환'은 레이드 보스 몬스터 '비스크라'를 사냥하고, 이동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윤상진 레퀴엠 사업부장은 "레퀴엠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유저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신과 다른 직업은 물론, 여러 장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레퀴엠의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