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나르샤 온라인, 25일부터 총 6시간동안 '프리 서비스' 통해 게임성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관호, 서수길 / 이하 위메이드) 는 자사가 개발 중인 판타지 비행 슈팅 <나르샤 온라인>의 프리 서비스 일정을 공개 했다.

오는 25일부터 실시되는 프리 서비스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총 6시간 동안 제한적으로 공개되며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급기동 브레이크 와 드리프트 조작 등 기존 비행 슈팅 게임의 복잡한 조작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나르샤 온라인>은 3월에만 두번의 그룹테스트를 진행 하는 등 막바지 조율을 진행 해 왔다.

이번 프리 서비스에서는 비행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해 고저 개념을 과감히 삭제한 ‘지상전’ 모드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션전’ 및 <나르샤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함대전의AI모드를 공개한다. 특히 함대전은 AI가 조종하는 거대 전함 ‘나르샤’ 의 격전 속에 소형 마법병기 ‘오르카’를 타고 10 대 10 의 대규모 공중전을 즐길 수 있다.

<나르샤 온라인> 그래픽팀 김혜진 팀장은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반영 하는데 많은 공을 들였다. 이번 프리 서비스는 그간의 결과를 평가 받고 완성도를 다듬기 위한 단계” 라며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고, 많은 소감 남겨 달라” 며 당부를 잊지 않았다.

MMORPG의 명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캐주얼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판타지 비행 슈팅 <나르샤 온라인>의 프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르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