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코엑스에서 펼쳐진 '카스 온라인'의 이색 이벤트

- 6일(일) 코엑스몰 내에서 유저 5백여 명 초청해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진행
- 몰 내에서 폰카, 디카로 카스 온라인 모델 및 관련 이미지 촬영 미션 수행
- 전원 카스온라인 기념품 증정 및 추첨 통해 아이팟 터치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코엑스 몰 내에서 테러리스트를 색출하라!"

넥슨(대표 권준모)은 6일(일) 강남 코엑스 몰 내에서 유저 5백여 명을 초청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오프라인 미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행사가 진행된 '코엑스 몰 이벤트 코트'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백여 명의 유저가 참석했으며, 유저들은 코엑스 몰 내에서 넥슨 측에서 제시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갖는 등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행사 시작 2시간 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큰 관심이 몰렸다. 특히 게임 속 맵과 같이 다양한 경로가 존재하는 코엑스 몰을 돌아다니며 휴대폰 카메라 및 디지털카메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모델 및 관련 이미지를 촬영하는 미션을 제시해 오프라인에서 게임 속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했다.

넥슨은 행사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후드티, 모자, 휴대폰 고리를 지급했으며, 추첨을 통해 최신 40GB PMP 10대, FPS 전용 마우스 10개, 아이팟 터치 3개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 선물로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 정승연씨(대학생)은 "행사에서 게임을 하는 듯한 미션을 하면서 재미도 느끼고 선물도 받아 너무 즐겁다"고 소감을 밝혔다.

넥슨은 전국적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랩핑 트레일러를 운행, 이를 촬영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고, 홍대 앞, 대학로 등 서울 주요 시내에서 이색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