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오늘 '브랜드 사이트' 공개…2분기께 첫 클로즈베타 실시

-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게임 정보 전격 공개
- 밤낮에 따라 사이트 조명 변화, 몬스터와 이동 애니메이션 효과 눈길
-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미공개 스크린 세이버' 공개

'시간에 따라 밤낮이 바뀌고 몬스터가 살아 움직이는 다이나믹한 사이트가 공개된다.'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이 달 초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발표한 블록버스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4월 4일 16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에 입장하면, 하늘에서 거대한 몬스터가 내려오며 내는 큰 굉음과 함께 대지의 떨림이 화면을 통해 전해진다. 시간에 따라 사이트의 밤과 낮이 바뀌고 마우스 휠을 돌리면 마치 날아서 공간 이동을 하는 듯한 참신한 컨셉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늘 공개한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게임 세계관과 '헌터'로서의 생활을 담은 '프롤로그', ▶게임 배경이 되는 웅장한 대자연,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헌터'와 '몬스터', '사냥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월드', ▶장비와 아이템, 퀘스트, 동료와 수렵단과 같은 '게임 시스템'을 게임 이미지와 함께 전격 공개한다.

게임 월페이퍼와 동영상은 물론, 각 페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클릭해 아이템 10개를 수집하면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미공개 스크린 세이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테스터 모집과 서비스 소식, 이벤트 내용을 받아볼 수 있는 '매거진' 신청도 가능하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기획실장은 "한게임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을 손꼽아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조속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헌팅 액션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올 2008년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의 제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2분기에 실시, 3분기에 오픈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