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틀란티카, 고레벨 신규용병 '거포병' 추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에 고레벨 신규 용병 ‘거포병’을 오늘(3.28)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84레벨 ‘발명가’에 이어 87레벨에 획득 가능한 신규 용병 ‘거포병’은 일본 쿄토 부근의 퀘스트 NPC 카구야히메를 통해 획득 퀘스트를 시작 할 수 있고, 쇼군성과 그림자던전을 무대로 일본 설화 ‘카구야히메(대나무공주)’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 할 수 있다.

‘거포병’은 포병의 장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포병의 상위용병으로, 포병보다 높은 공격력과 체력을 가지고 새로운 기술인 ‘연막폭탄’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성공률을 저하시킨다.

특히, 광범위한 공격력과 데미지를 가진 ‘거포병’의 ‘연막폭탄’ 마법은 그 자체의 능력도 좋지만 ‘연막폭탄’ 마법이 걸린 상대방에서 ‘공주’의 인장계열 마법(가문의인장, 왕가의인장, 제국의인장)을 사용하게 되면 적에게 엄청난 대폭발의 타격을 주는 치명적인 ‘콤보마법’인 ‘폭격명령’마법으로 변화하게 된다.

이 외에도 전투 중에 용병대기실의 용병과 현재 전투 중인 용병을 교체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 기능은 전투 중 용병을 교체 할 수 있는 기능으로, 한 전투당 3회까지 교체가 가능하여 더욱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컨텐츠 업데이트 이 외에 주말 이틀 동안(29일, 30일) ‘아틀란티카 우수게임 수상 기념 감사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틀란티카가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과 더불어 ‘TG어워드 특별상, 기획상’ 등 2개 부문 수상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사냥 경험치 150% 추가와 엔코인 충전 시 10%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4시부터 23시까지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 시간마다 고급제련함, 만능재훈련의책, 용병보관허가서 등 다양한 인기아이템들을 지급 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김태곤PD는 ‘신규 용병의 도입과 전투 중 용병 교체 시스템 도입으로 더욱 다양한 전략의 극대화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라며 “이 외에도 아메리카 대륙 등 새로운 던전과 본격적인 국가간 전쟁이 도입 될 예정이며, 전투 이외에 할 수 있는 낚시 등의 다양한 요소들도 추가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