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새롭게 변한 프리스타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가 만든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이 2007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7.27) 밝혔습니다.

8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 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하고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찍어 직접 응모를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로그인을 할 때 마다 1개, 새로 업데이트 된 싱글 플레이모드(튜토리얼/베이직트레이닝/매치트레이닝)에 접속하여 플레이 할 때마다 각 하루 1개씩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에게 URL을 메신저로 보내주면 친구가 접속할 때도 응모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모은 응모권은 하루 2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응모권으로 응모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품의 남은 개수와 당첨된 유저의 아이디가 실시간으로 보여지게 된다고 합니다. 상품으로는 노트북, 명품지갑, PMP, 닌텐도NDSL을 비롯 문화상품권과 FS티셔츠까지 총 80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밖에도 같은 기간 내에 캐쉬아이템을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만큼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덤&덤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JCE는 25일 <프리스타일2007- It's Easy>를 새롭게 런칭하며 여름방학 스포츠게임의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싱글플레이모드가 방학을 맞아 가볍게 즐길 캐주얼 게임을 찾는 신규 유저들과 플레이 미숙으로 게임을 떠난 기존 유저들을 붙잡을 핵심 콘텐츠가 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