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액션게임 워로드, 테스터 모집 일정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Warlord)의 파이널 액션테스트에 참여할 용병(테스터)의 모집 일정이 오늘(7.27) 공개되었습니다.

오는 8월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용병모집은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선정된 인원들은 8월말 진행 예정인 액션테스트에 참여, 직접 '워로드'를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영국의 아더왕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카멜롯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카멜롯성과 영웅들의 등장으로 기존 고구려의 국내성, 중국의 형주성, 일본의 가이 등 동서양의 주요 전장이 한데 어우러지는 방대한 세계관이 완성되게 된다고 하네요.

게임의 완성도 측면에서는 직업별 특성에 맞춘 스킬과 콤보시스템을 통해 진일보한 일당백 액션과 타격감을 선보일 예정이며, 늪지와 불화살 지역 등의 전황변화 시스템, 유저 액션에 대응하는 적장시스템 등으로 긴장감과 공략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진지점령 룰이 적용된 5:5 PvP 전투시스템이 추가되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유저간 컨트롤을 겨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네오위즈게임즈 워로드 개발팀 김재영 팀장은 "기존 게임들과 차별되는 진짜 액션의 진수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오랜 시간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며, "이번 파이널 액션테스트를 통해서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게임 완성도를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워로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