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슬러거,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대회 실시

- 3월 15일(토) 용산 e-stadium에서 서든데스 형식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유저 초청 게임 대회 개최
- 푸짐한 경품 및 상금과 더불어 시즌 개막을 대비해 준비된 슬러거 그랜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에서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게임 대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 이 후 최초의 오프라인 행사인 이번 대회는 15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용산 전자랜드 신관 intel e-stadium에서 진행된다. 게이머들을 위한 행사인 만큼 현장을 찾아 접수 후 대진표를 받는 슬러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과 상위 입상자를 위한 소정의 상금이 준비될 예정이다.

슬러거를 사랑하는 열혈 게이머들이 모이는 대회이므로 행사와 별도로 시즌 개막을 대비해 준비된 <그랜드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도 동시에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3월중 실행될 예정이며, 기존 슬러거에서 느끼지 못했던 다양한 재미 요소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을 직접 대면하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와이즈캣의 개발진이 직접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유저 초청 게임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시즌 개막을 대비하여 새롭게 바뀌는 슬러거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최초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회인 만큼 참여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