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인기 미국드라마 'LOST' 다룬 PS3 게임 나온다

- 원작의 충실한 재현과 비행기 사고의 생존자 ”엘이엇”의 시점으로 플레이 진행
- 김윤진 등 실제 인물의 캐릭터 등장 및 드라마에서 나오지 않았던 숨겨진 비밀로 유저호기심 자극!

"살아남는 자가 강한 자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는 인기 배우 김윤진씨가 출연하여 절찬리 상영되고 있는 미국 인기 드라마[LOST]를 PLAYSTATION 3용으로 2008년 3월 14일 발매할 예정이다.

PLAYSTATION 3용 게임 [LOST]는 원작 드라마를 충실히 구현하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어는 오세아닉 815편 여객기의 생존자 중 한명인 사진기자 ‘엘리엇’의 시점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엘리엇은 사고당시의 충격으로 기억상실을 겪고 있으며 떠오르는 잔상으로 비행기 추락 사고지점의 비밀을 풀어간다.

이번 타이틀의 가장 큰 특징은 김윤진을 포함한 드라마 속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여 리얼리티를 더하였으며 드라마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숨겨진 비밀들이 등장하여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는 점이다.

SCEK는 이번 타이틀을 발매하며”많은 유저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게임의 스토리를 드라마 출발과 같이 하여 쉽게 몰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드라마를 이미 시청한 유저들은 드라마와 게임을 비교해 가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맞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발매 소감을 발표 하였다.

■ <LOST: Via Domus> 게임 기본정보
유통사: SCEK
제작사: UBI entertainment
발매일: 2008년 3월 14일
가격: 51,000원
기종: PLAYSTATION 3
장르: 액션 어드벤쳐
언어: 영어
플레이인원: 1명
이용가능연령: 15세이용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