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2, 비공개테스트 오늘부터 실시

- 28일부터 3월 5일까지 일주일간 9,999명의 극한 전쟁
- 전쟁 시스템, 낭인세력등 주요 시스템 전격 공개!, 5가지 무차별 폭격 이벤트로 경품 대량 살포!∼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2>의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오늘(2.28)부터 실시 한다고 밝혔다.

극한 전쟁의 쾌감을 앞세우며 2008년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정통 무협 RPG <십이지천2>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9,999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28일 오후2시부터 3월 5일 저녁10시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저레벨부터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쟁시스템' 과 전쟁을 통해 막대한 경제적 보상을 받는 새로운 '보상시스템' 을 비롯하여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노트'를 통해 2차 CBT에서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공개한 <십이지천2>의 웹사이트에는 심도 깊은 게임 개발 제안부터 참신한 개선 아이디어까지 다양한 유저의 글이 끊임 없이 등록되고 있어, 이번 테스트에 대한 유저의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어 있음을 엿 볼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지훈 팀장은 "<십이지천2>의 2차 CBT를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반드시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는 말과 함께, "지난 1차 CBT에서 공개하지 않은 게임내 주요 시스템을 전격 업데이트하고 전혀 새로운 게임으로 재 탄생한 <십이지천2>의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통 무협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1차 CBT에서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십이지천2>는 CBT 모집 첫날부터 접속자 폭주로 웹사이트가 마비되고, 인터넷검색 포털의 검색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2008년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십이지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