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게임 문화와 유쾌한 게임 생활의 공감대 형성
- '건강한 게임', '나누는 게임', '찾아가는 게임'의 세 가지 주제
- 게임문화 교실에서 청소년 게임 이용 지도법, 건전한 게임 이용 습관 교육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건강한 게임 문화 기반을 정착 시키고 유쾌한 게임 생활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 달 12일부터 세 달간 <유쾌한 게임 생활 캠페인 Vol. 3: '게임은 유쾌한 선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유쾌한 선물' 캠페인에서는 '건강한 게임', '나누는 게임', '찾아가는 게임'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올바른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게임 문화 교실'을 운영하고 ▶게임을 통한 나눔 활동인 '기부 릴레이 프로젝트'를 진행, ▶게임 여가 체험관, '해피 스페이스', '한게임 해피라운지'를 오는 5월 12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찾아가는 게임문화 교실'에서는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올바른 게임 문화를 이해하고 청소년 게임 이용 지도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청소년에게는 게임 과몰입 예방과 건전한 게임 이용 습관 정착을 위한 맞춤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에서는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게임 유쾌 지수'가 높아지는 '선물 쌓기 게임'과 '덧글 달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 문화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과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장애인고용촉진공단, MBC게임이 공동으로 실시하는 <유쾌한 게임 생활 캠페인>은 지난 해 2월부터 국내 최초로 민간 기업과 공공 기관이 '나눔', '놀이', '선물'의 세가지 테마로 진행하는 대국민 게임 인식 개선 활동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건강한 게임', '나누는 게임', '찾아가는 게임'의 세 가지 주제
- 게임문화 교실에서 청소년 게임 이용 지도법, 건전한 게임 이용 습관 교육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건강한 게임 문화 기반을 정착 시키고 유쾌한 게임 생활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 달 12일부터 세 달간 <유쾌한 게임 생활 캠페인 Vol. 3: '게임은 유쾌한 선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유쾌한 선물' 캠페인에서는 '건강한 게임', '나누는 게임', '찾아가는 게임'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올바른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게임 문화 교실'을 운영하고 ▶게임을 통한 나눔 활동인 '기부 릴레이 프로젝트'를 진행, ▶게임 여가 체험관, '해피 스페이스', '한게임 해피라운지'를 오는 5월 12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찾아가는 게임문화 교실'에서는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올바른 게임 문화를 이해하고 청소년 게임 이용 지도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청소년에게는 게임 과몰입 예방과 건전한 게임 이용 습관 정착을 위한 맞춤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게임에서는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게임 유쾌 지수'가 높아지는 '선물 쌓기 게임'과 '덧글 달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 문화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과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장애인고용촉진공단, MBC게임이 공동으로 실시하는 <유쾌한 게임 생활 캠페인>은 지난 해 2월부터 국내 최초로 민간 기업과 공공 기관이 '나눔', '놀이', '선물'의 세가지 테마로 진행하는 대국민 게임 인식 개선 활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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