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팡야,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 팡야, 오는 2월 19일까지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 포인트로 LCD모니터, 영화예매권 등에 응모하자! 이벤트 기간 동안 한복 의상 기간제 판매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가 오는 2월 19일까지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포인트 모아 새해 선물 받자' 이벤트에서는 팡야를 즐기면서 모은 포인트로 LCD모니터와 영화예매권,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 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포인트는 매일 첫 로그인 시 마다 일괄 지급되며, 플레이타임 10분당 25포인트를 제공한다. '화이트위즈맵'에서는 2배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팡야가 세뱃돈 쏜다'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새해 선물도 제공한다. 팡야는 2월 19일까지 팡야를 즐기는 이들에게 팡주머니와 쿠키 쿠폰, 2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새해 선물이 들어있는 세뱃돈 봉투를 홀컵에서 드랍한다.

설 날에 입을 한복도 준비했다. 팡야는 2월 19일까지 캐릭터 별로 특별 제작된 한복 의상 아이템을 판매하며 아이템을 세트로 구매한 이들에게 5쿠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윤복근 홍보팀장은 "팡야는 온 가족이 모여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 게임이다. 올 설에는 가족과 함께 온라인 게임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팡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