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PC방 빅 3 이벤트 개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전국의 모든 PC방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시행된 정책 변경에 큰 호응을 보내준 프리스타일 게이머와 업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 시에는 MP3(M플레이어), 포인트, 아이템 등 게임 안팎에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1월 17일부터 진행돼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스타일 한 판 이벤트'는 단 한번의 플레이로도 응모할 수 있다. PC방 내에서 게임에 접속 해 한번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게이머들에게 MP3(M플레이어)가 증정된다.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는 게이머들에겐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1월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6주 동안 'PC방 쿠폰 뽑기 이벤트'가 실시되는 것. 프리미엄 PC방에서 제공되는 쿠폰을 획득해 이벤트 페이지에 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와 동시에 '게임 캐쉬 지급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4시에서 7시 사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캐쉬 1000원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1월 23일부터 2월 10일까지 계속된다.

PC방 업주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유료 결제를 하는 PC방은 2월29일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프리스타일' 마우스패드와 고급 PC방 번호표를 증정한다.

한편, JCE는 지난 17일부터 프리미엄 PC방 요금제를 인하, 세분화 하는 등 과금 방식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가맹 PC방에만 제공해오던 프리스타일 서비스를 전국 모든 PC방에서 즐길 수 있게 함으로 게이머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PC방 과금 정책 변경을 기념해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스타일의 유저풀이 확대되고, PC방 업주들의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전국의 모든 PC방에서 언제든지 프리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s1htory!37468!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