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퀘스트형 인라인 스포츠게임 '스트리트 기어즈', 31일부터 2차 CBT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에서 개발한 퀘스트형 인라인 스포츠 게임 <스트리트 기어즈>가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한다.

오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나흘 간 실시하는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때 받았던 호응과 피드백을 반영하여 일정 퀘스트 동선을 변경하는 등 편의를 개선 하였다.

또한 ▲ 140 여 가지가 넘는 퀘스트와 더불어 ▲ 3개의 신규 맵과, ▲ 2종의 트릭이 추가되어 총 10 여 가지의 인라인 스케이팅 트릭을 습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유저들은 MMO공간인 파크 타운에서 활강점프대, OX게임 등 미니게임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어울리다가도, 인라인 경기를 펼치는 대전공간에서는 화려한 트릭을 선보이며 실력을 경쟁할 수 있어 1차 때 보다 더욱 풍부해진 재미를 확인 할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 이사는 “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때 유저 분들께서 기대 이상으로 호응해주셔서 <스트리트 기어즈>만의 게임성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며, “이번 2차는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로 인사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리트 기어즈>는 젊은이들의 스트리트 문화에 기인한 익스트림 스포츠인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팅과 MMO의 성장성이 결합되어 강한 몰입감을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성장형 인라인 게임이며 자세한 사항은 에서 참조하면 된다.

<스트리트 기어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