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오즈 크로니클, '길드 시스템' 추가

- 길드 업데이트로 전략적인 플레이와 협업을 강화하고 길드 소속감을 고취할 것으로 기대
- 길드마크를 추가하고, 길드와 길드 마스터에게는 그들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 크로니클>이 길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차별화된 콤보액션과 쌍방향 커뮤니티로 겨울방학 게임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오즈 크로니클>은 이번 길드 업데이트로 커뮤니티에 대한 콘텐츠를 기존보다 한 단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길드 업데이트는 커뮤니티 활성화에 대한 유저들의 욕구와 임의적으로 구성된 길드의 피아식별에 대한 불편사항을 종합한 것으로, 길드 구성원간의 전략적인 플레이와 협업을 강화하고 자신이 속한 길드의 소속감을 높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에는, 차별화된 길드를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길드마크를 추가할 계획이며, 길드와 길드 마스터에게는 그들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 업데이트를 기념 10만 루피(게임머니)로 생성할 수 있는 길드 생성금을 오는 24일까지 5만 루피에 길드 생성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유저들을 위해 주말 아이템과 루피(게임머니) 2배 이벤트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해, 게임에 대한 재미거리를 더욱 알차게 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길드 업데이트는 앞으로 계획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부분에 지나지 않는다"며 "횡스크롤 게임의 묘미와 액션과 커뮤니티 재미를 전부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하면서,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오즈 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