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액션RTS '듀얼게이트', 8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 시작

-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 일주일간 진행
- 신개념 매칭 시스템, 신규 맵, 퀘스트 추가 등 대폭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컨텐츠 공개
- 1월 8일부터 7일간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통해 테스트에 동참할 친구 등록 이벤트 개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이 개발한 액션RTS <듀얼게이트>의 2차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를 오는 1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는 피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 및 컨텐츠로 2008년 온라인 게임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5일에 시작되는 테스트에서는 룸 방식의 매칭모드를 추가하는 등 대폭 개선된 매칭시스템을 공개한다. 상대편을 지정하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친선모드와 팀 생성 후 상대팀을 찾아 전투를 펼치는 팀 매칭모드를 선보이며 1차 테스트에서 제공되었던 오토 매칭 시스템도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퀘스트와 맵도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한다. PvE기반의 퀘스트 카드를 추가하며 대전게임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게이머들을 배려했으며, 아울러 추가적인 레벨 상승 없이 상위카드를 동일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 시스템에도 변화를 줬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2차 테스트에 함께 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차 테스트를 같이 즐길 친구를 등록한 후 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친구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깜짝 이벤트를 통하여 3번째 마스터를 공개하고 다채로운 추가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듀얼게이트>는 매우 색다른 재미를 가진 온라인 게임이며, 국내 온라인 RTS장르 게임이 전무한 상황에서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단비와 같은 게임이 될 것"이라며, "특정 장르의 게임만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최근 상황에서 <듀얼게이트>가 2008년 최고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