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신한은행에서 비발매 PS3게임을 만나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EVENLY SWORD 스크린 샷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화제의 인기 PLAYSTATION 3 게임의 한글화 발표에 이어, 올 여름 시즌부터 순차적으로 발매될 PS3 게임들의 일반인 체험 행사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신한은행 'THE BANK ZONE'의 PS3 체험존에서 7월 21일(토)부터 9일간 실시한다고 7월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HEAVENLY SWORD>, <Rachet & Clank FUTURE> 등을 포함해 총 9종의 인기 PS3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게임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SCEK 관계자는 "PS3와 'Full HD TV 'BRAVIA X 시리즈'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시연존에서 펼치는 이번 행사를 통해 PS3 게임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비발매 PS3게임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신한은행의 'THE BANK ZONE'은 신한은행에서 은행권 최초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ZONE으로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컨텐츠 & Banking 체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THE BANK ZONE 카드(멤버쉽 포인트 적립카드이며, 가입비 및 연회비 없음)를 발급받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