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풍림화산, 디바 임정희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기대작 초환상무림기 <풍림화산(風林火山-바람 숲과 불의 산)>이 21일(금)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며, 게임 음악에 참여한 가수 임정희의 뮤직비디오를 풍림화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하였다.

'하늘아 바람아'는 애니메이션과 온라인 게임의 만남으로 2008년 온라인 게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대작 '풍림화산'의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되어, 뮤직비디오 또한 풍림화산의 셀 애니메이션을 활용 제작하여, 동양적인 감수성을 최대로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디바 임정희는 풍림화산 삽입곡 '하늘아 바람아'를 12월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매하였다. 비, god 등 톱스타들을 만들어낸 최고의 프로듀서 방시혁과 휘성의 '일년이면'으로 유명한 작곡가 김세진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가슴에 스미는 최갑원의 슬픈 가사를 만나 한국적인 발라드의 절정을 이루었다.

풍림화산은 디바 임정희와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풍림화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늘아 바람아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댓글을 달아주는 회원을 추첨하여 12월 31일 열리는 임정희 콘서트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임정희 친필 싸인 CD를 선물로 준비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풍림화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12월 21일 오후 13시부터 16시경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일간 종합 검색어 121계단 상승한 2위에 랭크되는 등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풍림화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