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게임, 이제는 한게임 'S' 피시방에서 만나요

- 3월까지 한게임'S' PC방 사업주와 게이머에게 황금 선물
- 최초의 통합 브랜드 상품, S' PC방 런칭 이후 1만 4천여 가맹점 성과
- PC방 사업주에 감사의 뜻 전하고, 게이머들이 PC방 찾는 즐거운 계기 마련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한게임 'S'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PC방 사업주들에게 '황금 S 핸드폰 줄'을 선물하는 행사를 오는 3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황금 'S'를 낳는 쿠폰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한게임 'S' PC방에서 제공되는 황금 쿠폰을 홈페이지(pcbang.hangame.com)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50명에게 '황금 S 핸드폰 줄'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 달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 게이머뿐만 아니라 한게임 'S' PC방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매달 5명을 선정해 황금 핸드폰 줄을 선물함으로써, PC방 사업주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올 여름 선보인 한게임 'S' PC방은 최소 53가지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통합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 이후 전국에 1만 4천여 개의 PC방이 가맹되는 성과를 보였다"며 "가맹 PC방 사업주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또 게이머들이 한게임 'S' PC방을 찾을 수 있는 즐거운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 'S' PC방은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14종을 포함해 각종 쿠폰 및 부가서비스 등 최소 53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PC방 브랜드 상품으로, 'S' PC방의 위치는 한게임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